고대 수교 쓰신 분들중에... 일반선발 노리시는 분인데, 나다군으로 빠질 생각 하시는분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w.orbi.kr/000591338
저랑 같이 면접들어가신분은 한의대로 빠진다고 하셨고...
한 5명정도 더 있으면 저도 합격할 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ㅁ-;;
그리고 ThirdVersion?님 님이랑 저는 점수로 합격 노리는게 아니고, 그냥 위에서 추합 많이 빠져나가서 합격 노리는거에요...ㅋㅋ 점수때문에 희망을 버리지는 않아도 괜찮을 듯 싶어요.
(08년도, 09년도, 10년도... 추합자수만 판단해보면 조금 힘들긴 한데 <- 여기서 08년도부터 따지는건 그전에는 나다군에 지방약대 + 의대정원이 많아서...)
09년도처럼 폭풍추합 기대하면서... 뭐... 전화를 기다려봐요 ㅋㅋㅋ
고수교 쓰신분들중에 나다군으로 빠질 생각하고 계신분 계신가요?
그리고 이번에 고대 환산점수 감이 잘 안와서 그러는데, 468점정도면 누적 ?% 정도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원래 스캐글만 무지개였는데 무지개가 두개나있어서 기뻐서 사진올림^~^ -기숙사...
올해 환산점수로 468점이라면, 올비 익클에 의했을때, 약 0.6% 안에 드는 점수입니다.
이과에서 연고대 원서라인과는 약간 거리가 있을것 같네요.
ㅠㅠㅠ 설대전컴님 ㅠㅠ 우린 아무래도 힘들겠죠?ㅠㅠㅠ
에혀 ㅠㅠㅠ 물론 점수로 비비는건 아니긴 하지만서도 ㅋㅋ 예비번호나 일단 받았음 좋겠네요 ㅠㅠ몇번이나 될지
저도 지금 실지원하신분들 다 찾아서 쪽지 다 돌렸는데요. 그분들이 당최 오르비에 들어오시질 않네요 ㅎㅎㅎ
저 수학교육과 우선선발됫는데 의대되서 나다로 빠집니다^^ 합격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의사되세요!
아 죄송합니다. 458점 물어본건데, 468이라고 썼네요; 작년 점수에 익숙해져있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