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하세요~ 쿠쿠 [1231580] · MS 2023 · 쪽지

2023-11-24 14:51:17
조회수 11,143

수능 ㅈ망한 반수생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w.orbi.kr/00065356119

현재 건대 컴공 휴학중이고... 학점은 재수강할꺼 빼고는 무난무난한 상태입니다. 작년에 수시로 들어갔었어서 보시기에 한심한 성적일 수도 있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물론 실제성적표가 나와야지 알겠지만, 가채점 성적대로
메가나 텔그 돌려봤을때 사진이랑 비슷비슷하게 뜹니다.

원래대로라면 그냥 공대만 넣었을텐데 제가 국수영을 무난무난

하게 보고, 탐구를 매우 못봤기 때문에 공대에 지원하면 조금 불리한 성적이어서 어쩔 수 없이 교차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공대를 쓴다면 시립대가 저랑 반영비가 매우 잘 맞아서 동기나 부모님은 그럴꺼면 그냥 학교 복학하는게 좋다고 하고, 중앙대를 쓴다면 메이저공대는 아예 안되고 자연대를 써야 랍니다.


인문계를 쓴다면 연고대 어문이 소신, 연고 철학이 적정, 서성한 문사철이 소신~안정이 뜨고, 상경은 다 상향으로 뜹니다.


   제가 현역이었다면 당연히 연고 철학이 소신이 뜨면 고민 없이 연고 철학을 썼을테지만, 대학을 다니고, 또 연합동아리 등에서 만난 취업을 준비하시는 인문계열 분들의 그 고달픔(?) 을 들어보니까 그냥 공대가 맞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인문계 가셔서 잘 풀리는 분들은 공돌이보다 훨씬 더 높게 될 수도 있지만, 그 분들은  sky분들 중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분들이라는 말을 들어서 “나처럼 모지란 놈이 거기 가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능을 잘봤다면 다 해결되었을 문제지만... 작년 수능 성적이 

33154 였어서... 7월달부터 올린다고 올린게 이것인데 ㅠㅠ 

제 역량이 너무 딸리네요.



서울대 연대 시립 고대 서성한 현우진 이다지 서울대 면접 숭실 서강 설대식 ㄴㅈ 지1 한양 컨설팅 정시 수시 건대 세종대 홍대

가천대 피램 경희 중앙 사수 삼수 오수 군수 배성민 부산 1컷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